SKIP CONTENTS

언론보도

Make Design의 주요 언론보도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카탈로그를 3D로 제작해주는 '플립스', 기업들에 인기

3D 디지털 카탈로그 제작도구 ‘Flips (이하 플립스)’가 지역산업체의 효율적인 디지털 카탈로그 제작 환경을 제공하며, 기업의 온·오프라인 홍보에 톡톡히 기여하고 있다.
 
플립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카탈로그 제작도구로서, 카탈로그 제작·편집 시 한 번의 제작으로 PC,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ndroid, iOS) 버전을 생성하여 웹 브라우저 및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어떠한 모바일 환경에도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플립스는 특히 단순 EBOOK 형태에서 벗어나 360도 제품 회전, 이미지 롤링, 동영상 오토플레이 등의 다양한 인터랙티브 효과를 쉽게 추가하고 편집할 수 있어, 전문 개발자 없이도 누구나 쉽게 반응형 멀티미디어 카탈로그 제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플랫폼 내의 앱 자동 생성을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같은 공개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에 직접 배포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플립스는 사업화 1차년도인 지난 7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18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4차산업혁명 분야 사업화 지원에 선정되었다. 사업화 자금 지원을 바탕으로 지역 주력사업의 각 분야별 템플릿을 다각화 하며, UX (user experience) 최적화를 통한 제작도구 기능 개선을 통해 사용자의 제작 환경 편의를 위한 프로그램 고도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플립스는 현재 대리점 시스템으로 구축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대리점 및 카달로그 제작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www.flip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leaders.asi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379

일간리더스경제신문 이현수 기자

첨부화일 : [ 1541557195.jpg ]

회사소개

kakao 상담하기 top